PROGRAM

프로그램 신청

닫기

김선희 - 하나의 여행, 두 마음 展

일정 :
2018.06.02(토)-06.13(수) / 아트업서울 성동
비용 :
무료

안녕하세요!


저는 그림 그리고 글 쓰는 김선희입니다.

2014년 봄, 엄마와 21일간 유럽 여행을 다녀와서 4년 째 책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2017년에는 제가 글, 그림을 작업해서 만든 첫번째 독립출판물 '드로잉 그로잉'을, 그리고 2018년에는 엄마가 글을 쓰시고 제가 그림을 그려 만든 두 번째 독립출판물 '너를 따라가다 나를 만나다'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.

여행을 떠나게 된 계기는, 그림 그리는 사람들과 그 삶에 대해서 정보가 부족한 엄마에게, 예술가에 대한 새로운 느낌을 경험하게 해드리고 싶어서였습니다.

많은 예술 작품들이 존재하고, 그런 작품들이 잘 보존 및 전시된 고풍스러운 전시장, 시민들은 일상의 한 부분처럼 미술관을 방문하고 갤러리와 벼룩시장에서 그림을 고르는 낯선 풍경. 엄마가 유럽에서 예술가의 존재감을 새롭게 경험하고 나면, 제가 그림 그리는 일에 대해서도 다른 생각을 해보실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다녀오게되었습니다.

그런 목적 아래 시작된, 4년째 책 만들기의 끈을 이어오고 있는 이 프로젝트의 이야기들이 궁금하시 않으세요?
하나의 여행을 다르게 경험한 두 사람의 이야기를 이번 전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책에 담긴 글귀와 원화 20여점을 전시합니다. 많은 관심과 소통 환영합니다.

엄마와 딸의 여행 & 책 만들기 프로젝트

제목 : <하나의 여행, 두 마음> 展
날짜 :2018년 6월 2일 (토) - 6월 13일 (수)
장소 : 아트업서울 성동 (서울시 성동구 도선동39-1신방빌딩 2층 아트업서울, 왕십리역 2번 출구 도보 1분)
Tel: 070-4048-0145 / 아트업서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

작가 개인 연락처 : sunnyk68@naver.com (미리 연락 주시면, 방문일에 만나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)
  • Home
  • COMMUNITY
  • PROGRAM